본문 바로가기
야옹's 음식이야기

영등포구 - 제주 순옥이네 명가, 더 현대 서울

by BONTA 2023. 1. 3.
728x90

 

 

더 현대에는 맛집이 이곳저곳 있다고 한다.

그런데 오늘은 한식이 먹고 싶어, 굳이 한식이 가능한 가게를 찾았다.

그렇게 찾은 곳이 더 현대 서울 6층에 자리 잡은 제주 순옥이네 명가.

 

 

입구에는 메뉴판과 예약을 위한 태블릿이 있는데

메뉴판을 둘러보니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았다.

저렴하지 않다기 보다는 오히려 조금 비싼 축.

 

일단 휴대폰 번호를 넣고 대기를 걸어놨다.

최신기기에 익숙치 않은 사람에게는 갈 수록 어려운 세상이 돼 가는 듯.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대기팀이 11팀이라니.

한식이라 조금 인기가 덜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한식을 찾는 모양.

 

내심 우리 음식도 인기가 있다는 것이 좋기도 하고

허기진 배를 생각하면 대기가 야속하기도 하고...

 

참고로 입장 메시지가 전송된 뒤 5분 이내에 식당에 도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후순위 팀에게 순서가 넘어간다고 하니,

되도록 식당 주변에서 구경을 하고 있는 것이 좋다.

 

 

5.5만원짜리 2인 메뉴, 전복 고등어 구이가 두루치기 한상.

음... 뭔가 기대와는 조금 다른 느낌?

이럴 줄 알았다면 전복게우솥밥 고등어구이 + 전복게우솥밥 두루치기를 각 1인씩 주문했을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어 구이와 두루치기는 제법 괜찮았다.

문제는 가격인데...

이 정도 구성이라면 2인에 최대 4만원,

심적으로는 3~3.5만원 사이였다면 어땠을까 싶다.

 

고등어가 제주산이었다면 또 모를까 노르웨이산 고등어임을 감안하면 더욱 그렇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현대 서울에서 평타는 치는 맛을 내는 한식집이니

혹시 한식이 몹시 땡기거나

어르신을 모시고 더 현대를 찾았다면 순옥이네 명가를 조심스레 추천해 본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