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옹's 문화이야기

영화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가오갤3, CGV 용산 IMAX)

by BONTA 2023. 5. 4.
728x90

 

퇴근 후, 용산으로 달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가오갤3)를 관람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를 좋아하는지라
가오갤1, 가오갤2 모두 3D 블루레이를 구입했을 정도...

 



최근 마블의 타율을 감안하면 걱정이 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접 보고 후회하는 게 낫다 싶을 정도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애정이 있는지라 고민은 없었다.

 

결과는 대만족이었다.
최근 본 영화중 이 만큼 재미있게 본 영화는 없었다고 단언한다.
감히 얼마 전에 관람한 존윅4를 능가한다고 이야기하고 싶다.

비슷한 액션이 반복되는 존윅과는 달리
상황이 시시각각 변하고 그에 맞는 액션, 개그를 포함한
각 캐릭터의 감정선까지...
가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피날레에 어울리는 작품이었다고 생각한다.

 

 

보통 영화 관련 포스팅에는 약간의 스토리와 스포를 남기지만...

가오갤3 만큼은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아무 것도 남기지 않을 생각이다.

(영화 중간에 중요한 부분이 많이 생략됐지만 대충 설명이 나오기도 하고...)

단, 쿠키 영상이 있다는 것 만은 말씀 드린다.

 

 

영화 이야기는 이대로 접어 두고

용산CGV IMAX, 일명 용아맥에 대해서 살짝 이야기를 남겨 보자면

E열, 5번째 줄 가장 끝자리도 충분히 영화를 볼만 하다.

 

용산 아이맥스 기준으로,

C열까지는 다른 시간대, 다른 날짜를 찾아볼 것 같고

D열이라면 고민을 많이 해볼 것 같다.

 

하지만 E열이라면...

끝자리라도 예매가 가능하면 일단 예매를 해놓고 보지 싶다.

 

 

 

728x90

댓글